메뉴 건너뛰기

커뮤니티

게시물 검색
5 개의 글이 있습니다.
  • Q 5. 휴양형 MICARE산업이란 무엇인가요?

    A.

    산업통상자원부는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대표관광지인 제주-강원도는 산림과 해양자원을 고루 갖춘 천혜 치유단지를 보유하고 있어 이를 연계한 휴양형 관광상품을 치유 관광브랜드로 집중 개발하고 ICT기반의 헬스투어 플랫폼을 구축, 휴양형 관광기업을 육성하는 이니셔티브 구축사업인 강원-제주 경제협력권육성산업 휴양형 MICARE산업2015년부터 20184월까지 3년간 가톨릭관동대학교 산학협력단 라파엘힐링사업단에서 추진하고 있습니다.

     

    휴양형 MICARE산업이란 말이 다소 생소할 수도 있지만 MICE산업과 CARE산업의 합성어로 제주도는 MICE산업을 통해 방문하는 관광객을, 강원도는 CARE산업을 통해 방문하는 관광객을 천혜 자연 속에서 여행 관련 컨셉 휴양과 치유, 헬스와 메디투어 등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재조명하여 차별화된 여행콘텐츠로 재탄생시킨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기존 리조트 숙박기반, 주요 명승지 기반으로 했던 여행콘텐츠에서 휴양과 힐링, 헬스와 메디투어 프로그램을 접목하여 부가가치 있는 여행콘텐츠를 만들어 내는 것이 주목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라파엘힐링 사업단

     

     

  • Q 4.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을 갈 때 현지 가이드를 지정할 수 있나요?

    A.

    하나의 단체로 구성된 단일 단체로 예약하신 경우에는 특정 가이드 지정이 가능할 수 있으나, 대부분의 경우 가이드 지정은 현지 여건상 어려운 점이 많습니다.
    충분한 시간을 두고 어느 지역 어떤 분인지 알려주시면 현지에 요청을 해 볼 수는 있습니다.
    확정을 드리기는 어려우나 원하시는 최선의 결과가 나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Q 3. 패키지 여행 중 쇼핑한 물품을 환불하고 싶습니다.

    A.

    여행 중 구입하신 물품은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고 계셔야만 합니다.
    처음 구입하실 때와 구입한 물건에 하자가 없어야 하며 기간이 많이 지나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중국의 경우는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으므로 물품 구입에 주의를 기울여 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부탁드립니다

  • Q 2. 신용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습니다

    A.

    ■ 신용카드 결제창이 뜨지 않는 경우
    ① 팝업 차단 체크 : 팝업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상단의 팝업 차단 알림줄 선택 >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 선택 또는
    - 도구 > 팝업 차단 > ′현재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
    위 과정을 마친 후 재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툴바(야후, 네이버 등)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 팝업 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하셔야 합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안심클릭이 정상적으로 호출되지 않는 경우
    ① 신용카드별 인터넷안전결제(ISP)/안심클릭 신청 여부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는 회원님께서 소지하신 KB카드, 비씨카드
    또는 우리카드 각 1장마다 별도 신청하셔야 합니다.
    ② 장소 변경시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 인터넷안전결제(ISP)관리 메뉴에서 [ISP 재발급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동일한 ISP서비스가
    설치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 결제창 종료 후 에러가 표시되는 경우
    카드사로 결제 요청이 완료되었으나 카드사에서 거부한 경우 에러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메시지를 참고하시어 표시된 안내전화번호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1. 예약확인(변경&취소&환불)은 어디서 하나요?

    A.

    홈페이지 상단 예약확인/결제 클릭 후, 

    예약 상세 내역 페이지에서 도우미여행사의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도우미 여행사를 통하여 예약확인(변경&취소&환불)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