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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의 글이 있습니다.
  • Q 2. 신용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습니다

    A.

    ■ 신용카드 결제창이 뜨지 않는 경우
    ① 팝업 차단 체크 : 팝업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상단의 팝업 차단 알림줄 선택 >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 선택 또는
    - 도구 > 팝업 차단 > ′현재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
    위 과정을 마친 후 재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툴바(야후, 네이버 등)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 팝업 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하셔야 합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안심클릭이 정상적으로 호출되지 않는 경우
    ① 신용카드별 인터넷안전결제(ISP)/안심클릭 신청 여부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는 회원님께서 소지하신 KB카드, 비씨카드
    또는 우리카드 각 1장마다 별도 신청하셔야 합니다.
    ② 장소 변경시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 인터넷안전결제(ISP)관리 메뉴에서 [ISP 재발급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동일한 ISP서비스가
    설치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 결제창 종료 후 에러가 표시되는 경우
    카드사로 결제 요청이 완료되었으나 카드사에서 거부한 경우 에러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메시지를 참고하시어 표시된 안내전화번호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1. 예약확인(변경&취소&환불)은 어디서 하나요?

    A.

    홈페이지 상단 예약확인/결제 클릭 후, 

    예약 상세 내역 페이지에서 도우미여행사의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도우미 여행사를 통하여 예약확인(변경&취소&환불)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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